티스토리 뷰

반응형

돌싱글즈4

 

MBN 돌싱글즈4가 이번에는 미국 출신 돌싱남녀들의 화려한 등장으로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들은 멕시코 칸쿤에 위치한 대저택 돌싱 하우스에서 첫 만남을 갖고 본격적인 연애 전쟁에 뛰어들었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그룹 엑스라지 출신의 방송인이자 오랜만에 돌싱남으로서 모습을 드러낸 제롬을 비롯하여 베니타, 소라, 희진, 리키, 지미, 듀이 등 다양한 출연자들이 돌싱 하우스에서 설레는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이번 기수는 이전과 달리 10명의 출연자가 모였는데, 이로 인해 MC들은 더 많은 커플이 만들어질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선택의 어려움을 예상했습니다.

 

출연자들 정보

돌싱글즈4

돌싱하우스를 찾은 돌싱남녀들은 각자의 개성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첫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에 대한 정보가 조금씩 공개되었는데요. 보스턴에서 MBA 과정을 밟았다는 톰, 온라인으로 이혼을 한 듀이, 이혼 후 연애 경험이 8번이라는 지미, 브라질 출신의 리키, 파라과이 출생인 베니타, 아버지의 응원을 받고 출연한 희진, 걸그룹 트와이스 모모를 닮은 지수, 전 남편의 폭언에 시달렸다는 소라, 살기 위해 이혼을 했다고 하는 하림 등이 출연했습니다.

 

돌싱글즈4

 

그 중 놀라운 출연자는 단연 이혼 6년차인 제롬입니다. 그는 룰라의 이상민이 제작한 그룹 엑스라지의 멤버 출신으로, 과거 음악 채널 VJ로도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이혜영은 그와의 친분을 자랑하며 그가 나타났을 때 미국 출신 오스틴강에게 "예전 가수 엑스라지의 멤버로 VJ로도 많이 나왔다"고 소개했습니다.

 

첫방송 후 아직 출연진들의 인스타와 자세한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추후 공개되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돌싱글즈4 이혼사유 공개

 

돌싱글즈4 톰 하림 제롬 베니타 지미 소라 희진 듀이 지수 리키 이혼사유 공개

최근 방송된 '돌싱글즈 4'에 출연한 돌싱남녀들의 이혼사유가 공개됐습니다. 이제는 이혼의 흔적이 남아있는 돌싱남녀들이 이혼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몰렸습

pp.positivemday.com

 

출연자들의 첫 데이트 

돌싱글즈4

첫 만남과 도장 찍기를 통해 돌싱남녀들은 자신의 짝을 찾기 위해 치열한 로맨스 전쟁의 서막을 알렸습니다. 돌싱하우스의 첫 번째 밤에는 2:2 마트 데이트와 3:3 요리 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돌싱남녀들은 자신의 관심 상대와 함께 하기 위해 두 가지 다른 데이트 사이에서 고민을 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그들 사이에서 펼쳐지는 묘한 긴장감은 시즌4의 시작부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이후 예고편에는 출연자들의 이혼사유를 밝히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제롬은 이혼 후 외로움을 겪었던 때에 대해 말하며 프로그램 참여의 이유가 진심이고 짝을 찾고 싶은 마음이라고 전했습니다. 제롬은 안무가 배윤정과 2014년 결혼했다가 결혼 2년만에 이혼 했습니다. 

 

배윤정 인스타그램

 

돌싱글즈4
돌싱글즈4
돌싱글즈4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