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손흥민 부상

 

토트넘은 손흥민의 부상 소식에도 오는 11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서 원톱 선발 출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5경기에서 4차례나 역전패를 기록하며 순위에서 하락한 토트넘은 뉴캐슬전에서 승리로 돌아오고자 합니다.

 

뉴캐슬은 지난 시즌 토트넘을 6-1로 크게 이긴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시즌에는 원정에서의 성적이 떨어지고 있어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경기를 통해 팀의 기세를 전환하고자 하는 뉴캐슬은 토트넘을 만나 이번 시즌에서의 첫 원정 승리를 노리고 있습니다. 

 

손흥민 부상

 

토트넘 감독 안지 포스테코글루는 손흥민의 팀에 대한 책임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이에 손흥민은 "1-0은 충분하지 않다. 2-0. 3-0도 상황을 바꿀 수 없다. 경기에서 더 강한 에너지를 가져야 한다"라며 팀 전체에 대한 강력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뉴캐슬을 지휘하는 에디 하우 감독은 손흥민의 출전을 예상하며 "토트넘을 만나 기세를 뒤집을 수 있길 바란다"고 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의 경기에서의 승리를 회상하며 팀의 최고 경기력을 이끌어내기 위해 토트넘과의 접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출전 여부와 경기의 결과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양팀의 팬들은 긴장과 기대 속에 경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토트넘 vs 뉴캐슬 경기 중계보기    

 

 

손흥민 부상
손흥민 부상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링크
글 보관함